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홈타운' 한예리, 이레 납치 용의자 집 방문 후 경악 [TV스포]
작성 : 2021년 09월 23일(목) 15:24 가+가-

홈타운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홈타운' 한예리가 실종된 조카 이레를 찾아나선다.

23일 tvN 수목드라마 '홈타운'(극본 주진·연출 박현석) 측은 이날 2회 방송을 앞두고 2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사주시에서 발생한 기이한 사건들과 그에 연루된 인물들로 거대한 미스터리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가스테러범 조경호(엄태구)의 가족인 조정현(한예리), 조재영(이레), 정경숙(박미현)이 사주시에 귀향함과 동시에 여중생 이경진(김지안)이 실종되고, 그의 모친이 괴여인에 의해 살해당한데 이어 가스테러범의 딸인 조재영 역시 실종돼 긴장감을 극에 달하게 했다. 더욱이 엔딩에서 조재영의 핸드폰이 발견돼 그의 생사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최형인(유재명)의 직속 후배 이시정(조복래)은 "이거 연쇄 살인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라며 연쇄 살인 가능성을 제시했다. 이에 더해 최형인은 실종 전 조재영과 이경진이 모두 들었다는 '이영덕(윤경호) 지니어스 아카데미'에서 만든 카세트 테이프에 대해 더욱 깊숙이 조사하기 시작해 긴장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조재영을 찾는 과정에서 조정현은 생각지도 못한 조재영의 비밀을 알게 돼 눈길을 끈다. 조재영의 친구 김문숙(허정은)이 조재영에게 들은 이야기를 전하며 조경호와 조재영 사이에 교류가 지속되고 있음을 알린 것. 이어 "당신은 몰라요. 내가 말하는 건 아주 어려운 실험이에요"라는 조경호의 의미심장한 대사가 전해져 그의 속내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조재영의 납치 용의자인 김환규(김신비)가 교회에서 난동을 부리는 뒷모습과 함께 조정현이 김환규의 집에 찾아가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높인다. 특히 김환규의 집에서 무언가를 본 조정현은 "내가 잊고 있었던 게 바로 이거였어"라며 경악했다. 과연 조정현은 실종된 조재영을 구할 수 있는 단서를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을 높인다. 이날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