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여자친구 소원, 아이오케이와 전속계약…배우 김소정으로 새 출발 [공식]
작성 : 2021년 08월 02일(월) 11:50 가+가-

여자친구 소원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여자친구 출신 소원이 김소정이라는 이름으로 아이오케이컴퍼니에서 새 출발한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2일 "그룹 여자친구의 리더로 큰 사랑을 받아온 소원이 김소정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아이오케이컴퍼니와 함께 새로운 도약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김소정이 배우로서의 재능을 펼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배우 김소정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소정은 2015년 1월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2018년 방송된 MBC every1 '룩 앳 미', 2019년 KBS Joy '트렌드 위드 미' 등에서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선보이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뷰티아이콘 부문을 수상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 YNK엔터테인먼트의 지분 100%를 인수하며 한층 더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아이오케이컴퍼니가 김소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김소정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