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레떼아모르 김성식, 사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작성 : 2021년 08월 02일(월) 09:35 가+가-

레떼아모르 김성식 /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팬텀싱어3' 출신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의 멤버 겸 배우 김성식이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람엔터는 2일 "김성식은 연기와 노래를 토대로 브라운관과 공연장, 무대를 오가며 다채로운 경험을 쌓았고, 그 안에서 빛나는 가능성과 무엇보다 작품에 대한 열정과 꾸준한 성실함이 돋보이는 배우"라고 전하며 "분야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활동과 무한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속계약 사실을 밝혔다.

김성식은 2020년 JTBC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3'에 출연해 그룹 레떼아모르로 최종 3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레베카', '닥터 지바고' 등 다양한 작품의 앙상블 활동과 OCN 토일드라마 '루갈'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온 김성식은 '팬텀싱어3'에서 회를 거듭할 수록 발전하는 실력을 통해 '성장의 아이콘'으로 주목받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레떼아모르 전국 투어와 함께 첫 미니앨범 위시(Wish)를 발매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사람엔터에는 공명, 권율, 김성규, 변요한, 엄정화, 이기홍, 이하늬, 정호연, 조진웅, 최수영, 최희서, 한예리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