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대탈출4', 멈춰버린 럭키랜드…밝혀지는 충격적 진실 [TV스포]
작성 : 2021년 08월 01일(일) 16:42 가+가-

대탈출4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대탈출4' 탈출러들을 충격의 도가니로 빠트린 '럭키랜드'의 진실이 드러난다.

1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대탈출4'에서는 불법 사설 카지노 럭키랜드에 대한 모든 전말이 드러난다.

지난 방송에서 탈출러들이 최종 미션에 실패하자 그들을 제외한 사람들의 모든 움직임이 멈추며 'GAME OVER(게임 오버)'라는 문구가 띄워졌다. 이에 방송이 끝난 후 탈출러들이 있는 곳이 게임 속 세상이 아니냐는 소름 돋는 추측이 제기됐다.

오늘(1일) 방송에서는 모든 것이 정지된 상황 속 혼란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현장팀과 본부팀 두 조로 나뉘었던 탈출러들은 다시 한데 뭉쳐 상황 파악에 나선다.

그러나 럭키랜드 안에서 죽은 사람들이 발견되고 급기야는 탈출러들의 기억이 조작됐을지도 모른다는 놀라운 가능성까지 제기됐다. 단서를 찾아갈수록 점점 더 깊은 미궁 속으로 빠졌다. 특히 혼란에 빠진 탈출러들 앞에 "제 이름은 피노. 만나서 반가워요"라는 정체불명의 목소리가 인사를 건네 그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이상하리만치 순조롭게 흘러갔던 럭키랜드에 숨겨진 진짜 비밀과 반전은 무엇일지, 또 한 번 상상 그 이상의 스테이지를 구현해낼 '대탈출4'에 폭발적인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대탈출' 4회는 이날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