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아스트로, '비포 미드나잇'서 '스위치온' 스포일러…미리 보는 미니 8집
작성 : 2021년 08월 01일(일) 14:58 가+가-

아스트로 / 사진=비포 미드나잇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컴백을 앞두고 스포(스포일러) 파티를 열었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지난 7월 31일 밤 방송된 컴백 특집 생방송 '비포 미드나잇(Before Midnight)'에 출연했다.

이날 "아스트로가 드디어 완전체로 왔습니다"는 인사와 함께 재치 있는 멤버별 인사로 포문을 연 아스트로는 "3주간 토요일 밤을 책임지는 "'비포 미드나잇'이 시작된다"며 팬들에게 기분 좋은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스트로는 팬들이 보내준 미션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눈싸움, ASMR 고백, 엔딩표정 짓기 등 팬들의 미션을 센스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 수행하는가 하면, 남다른 텐션으로 흥 넘치는 토요일 밤을 선사했다.

또한 아스트로는 컴백을 기다린 팬들을 위한 자체 제작 티저도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애프터 미드나잇(After Midnight)' 하이라이트 파트를 오직 표정으로만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아스트로는 '워터폴(Waterfall)' 하이라이트 파트를 음소거로 한 소절씩 선보이는가 하면, '마이 존(MY ZONE)'의 하이라이트 부분까지 한 음만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특히 아스트로는 남다른 화음 실력까지 공개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이외에도 '스위치 온(SWITCH 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속 사진과 음악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나누며 컴백 열기를 더한 아스트로는 멤버들 간 '케미'를 보여준 '몸으로 말해요' 게임으로 예능감 넘치는 모습과 센스 있는 문제 풀이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물했다.

정규 2집 '올 유어스(All Yours)' 타이틀곡 '원(ONE)'의 무대까지 선보인 아스트로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시선을 사로잡는 춤선을 뽐내며 전세계 아스트로 열풍의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아스트로의 미니 8집 '스위치 온'은 오는 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