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제덕, '최애' 최유정 응원 댓글에 감격 "며칠 잠 못 잘 듯"
작성 : 2021년 08월 01일(일) 13:14 가+가-

김제덕 최유정 / 사진=김제덕 SNS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양궁 국가대표 선수 김제덕이 평소 팬이었던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의 응원 댓글에 벅찬 심경을 드러냈다.

김제덕은 지난 7월 31일 자신의 SNS에 "2020 도쿄올림픽은 내 자신이 8년간 양궁을 하면서 처음으로 나가게 된 올림픽이었다. 도쿄올림픽의 목표는 남자 단체전 우승 하나만 보고 출전했었던 무대였지만 혼성 단체전 경기도 출전해 영광의 무대에서 활을 쏘게 됐다. '욕심 부리지 말고 자신있게 쏘자'라는 마인드로 결과는 하늘에 맡기고 노력한만큼 최선을 다하려고 했던 올림픽이기도 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결과는 아주 좋았다. 남자 단체전은 물론 혼성 단체전까지 금메달을 가져올 수 있었다는 게 정말 영광이고 아직 나는 나의 꿈, 목표가 남아있기 때문에 꿈과 목표에 한발짝 나아갔다 생각하며 남은 국제대회, 국내대회에서 겸손하고 자만하지 않는 선수로 더 열심히 노력해 좋은 모습으로 도쿄 올림픽 이후에 있는 대회에서 자신 있는 모습으로 경기에 임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의 게시글을 확인한 최유정은 김제덕을 향한 응원을 보냈다. 최유정은 댓글을 통해 "제덕 선수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시고 멋지십니다. 항상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아자아자 빠이팅"이라는 글을 적었다. 이에 김제덕은 "헐 이를 어째. 며칠 잠 못 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며 감격했다.

앞서 김제덕은 지난 2016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로 최유정을 꼽았다.

한편 김제덕은 2020 도쿄올림픽에서 양궁 혼성단체전, 남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2관왕에 올랐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