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결혼' 박수홍, '미우새' 거짓 방송 논란 해명 "아내와 2년 7개월 만나" [전문]
작성 : 2021년 07월 30일(금) 15:34 가+가-

박수홍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최근 결혼을 발표한 코미디언 박수홍이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거짓 방송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박수홍은 30일 자신의 SNS에 "(아내와) 2018년 12월 소개로 만나 변한 해의 수가 4년이지만 디데이로 보면 972일 2년 7개월이다. 햇수 이야기로 많은 혼동을 드린 것 같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내와는 2020년부터 진지하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누게 됐다"며 "그쯤 '미우새'에서 제 모습을 자주 보기가 어려우셨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부디 '미우새' 제작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며 아내를 만나기 전 '미우새'에 비쳤던 제 모습으로 인해 시청자분들의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수홍은 지난 28일 23세 연하인 비연예인 아내와 4년간의 열애 끝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우새' 관련 논란이 불거졌다. 일부 누리꾼은 오랜 시간 열애를 이어왔던 박수홍이 '미우새'에서 싱글남 이미지를 강조하는 등 거짓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지적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4월 개인적인 사정으로 '미우새'에서 하차했다.

▲ 이하 박수홍 SNS 글 전문.

2018년 12월 소개로 만나 변한 해의 수가 4년이지만 디데이로 보면 972일 2년 7개월이네요. 햇수 얘기로 많은 혼동을 드린 것 같습니다. 아내와는 2020년부터 진지하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누게 됐습니다. 그래서 그쯤 미우새에서 제 모습을 자주 보기가 어려우셨을 겁니다. 부디 미우새 제작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며 아내를 만나기 전 미우새에 비쳤던 저의 모습으로 인하여 시청자분들의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부족하고 모자란 사람이지만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