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킹덤: 아신전' 김은희 작가 "전지현, 아신 완벽하게 그려내" [인터뷰 스포일러]
작성 : 2021년 07월 29일(목) 14:00 가+가-

김은희 작가 /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킹덤: 아신전' 김은희 작가가 배우 전지현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김은희 작가는 29일 취재진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아신전'(극본 김은희·연출 김성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

이날 김은희 작가는 아신 역을 맡은 전지현에 대해 "처음부터 전지현 배우를 염두에 두고 썼다. 영화 '암살' '베를린' 등 영화에서 보여줬던 눈빛이 너무 좋았다. 그런 배우가 아신이라는 역할을 해준다면 더 깊은 슬픔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캐스팅할 때는 90%가 걱정이고, 제안한 배우가 안 할 수도 있다는 전제를 가지고 시작하긴 하는데 전지현 배우는 바짓가랑이라도 붙잡고 성사시켜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전지현 배우가 아니면 어떤 배우가 있을까 생각했는데 그 누구도 생각나지 않았다. 거의 무릎 꿇고 부탁을 드렸는데 감사하게도 출연해주셨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은희 작가는 "대사가 많지 않아 표현하는 게 쉽지 않은 일인데 활을 쏘고 달리고, 지붕 위에 올라가는 액션 연기도 너무 멋있었다. 특히 벌판을 달리는 장면은 배우 그 자체로 하나의 칼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며 "역시나 너무 어울리는 배우였고, 완벽하게 그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