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젠지 e스포츠 단독 1위…T1 9연패 탈출
작성 : 2021년 07월 19일(월) 15:35 가+가-

사진=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2021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2라운드 7주차가 시작된다.

2021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이하 LCK CL) 2라운드 7주차가 19일 오후 5시부터 열전에 돌입한다.

젠지 e스포츠는 6주차에서 1승1패를 추가해 단독 1위를, 아프리카 프릭스와 DWG KIA도 7승 4패로 공동 2위를 유지 중이다. 리브 샌드박스와 농심 레드포스는 2승을 추가하며 공동 4위로 올라서게 됐다. 관심을 모은 T1의 연패는 13일 진행된 kt 롤스터와의 통신사 더비에서 승리하며 개막일 이후 9연패를 탈출하는데 성공했다.

한편, 1라운드 MVP는 아프리카 프릭스 팀의 '일리마' 마태석이 뽑혔다. 라운드 MVP는 LCK CL 캐스터, 해설, 옵저버, 리그 운영진으로 구성된 POG 선정단과 기자단의 투표로 선정됐다. 66.7% 득표를 획득한 마태석에게는 상금 100만원의 부상이 수여된다.

2라운드는 12일차는 19일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실시된다. 리브 샌드박스와 kt 롤스터, 아프리카 프릭스와 한화생명e스포츠, 젠지 e스포츠와 프레딧 브리온, T1과 DRX, DWG KIA와 농심 레드포스의 대결이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LCK CL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매주 월요일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과 LCK CL을 응원하는 문구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으로 바론 쿠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화요일 경기 종료 후 방송을 통해 중계진이 발표한다.

더불어 LCK CL 라인업은 매 경기 1시간 30분 전부터 LCK CL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LCK CL 관련 다양한 콘텐츠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트위터,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2021 LCK 챌린저스 리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가 주최 주관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총괄 운영하며, VSPN 코리아가 방송 제작, 우리은행이 후원사로 참여하는 대회로서 LCK 프랜차이즈 10개 팀의 2군 선수들이 참가하는 정규리그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