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천 상무, 릴레이 입장권 기부 캠페인 실시
작성 : 2021년 06월 12일(토) 10:53 가+가-

사진=김천 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김천 상무 선수단이 자발적으로 단체권을 구입해 초등학생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김천 상무는 지난 10일 오전 운곡초(율곡동)를 방문해 안전한 등굣길 프로그램 및 입장권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벌였다.

김천시는 지역 내 코로나 확진자 수 감소에 따라 지난 7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1.5단계로 완화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하향에 따라 김천상무는 본격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재개했다.

10일 교통 지도 캠페인 '김천상무와 함께 안전한 등굣길 되슈웅'에는 김천 상무 사무국 전 직원이 참여해 운곡초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도왔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신호등에서 '정지선을 지켜주세요' 안전 깃발을 들고 초등학생들이 안전하게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도록 지도했다.

교통지도 이후에는 운곡초 교장실에서 입장권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첫 시작은 김태완 감독이었다. 김태완 감독이 직접 구매한 단체권 20매를 운곡초에 기부해 학생들에게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입장권 기부 캠페인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1일 오전에는 다수초(다수동)를 방문해 심상민 선수가 구매한 단체권 20매를 기부했다.

김천 상무는 감독, 주장을 필두로 내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김천시 내 각 초등학교를 방문해 릴레이 입장권 기부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