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로드FC, ARC 005 대진 확정…이정현 등 신예 대거 출전
작성 : 2021년 05월 18일(화) 10:51 가+가-

사진=로드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ARC 005 대진이 확정돼 공개됐다.

ROAD FC(로드FC)는 오는 6월 12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TV와 함께 ARC 005를 개최한다.

ARC 005는 지난 12일 '고등래퍼4'에 출연했던 이정현(싸비MMA)과 조민수(병점MMA)의 대진이 발표되며 개최 소식이 전해졌다. 대회는 기존과 동일하게 무관중으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첫 대진 발표 이후 팬들을 궁금하게 한 후속 대진들도 결정, 대거 발표됐다. 메인 이벤트는 기존에 발표된 이정현과 조민수의 경기로 확정됐다.

코메인 이벤트부터는 새로 공개되는 매치들이다. 먼저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로드짐 로데오)과 입식 격투기 출신의 타격가 류기훈(오스타짐)이 코메인 이벤트를 장식한다. 두 파이터는 타격을 즐기는 선수들로 무제한급 특유의 파워 넘치는 타격전이 기대된다.

김현우(팀 피니쉬)와 지영민(병점MMA)의 경기는 빠르고 힘 있는 타격전이 기대되는 매치다. ROAD FC 센트럴리그 출신의 두 파이터는 프로 무대에서 타격 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김현우는 강한 힘을 바탕으로 데미지를 입히며, 지영민은 긴 리치를 활용해 태권도 선수 출신 특유의 킥을 선보인다.

이외에 ROAD FC 밴텀급 전 챔피언 김수철에게 어렸을 때부터 MMA를 배운 최지운(원주 로드짐)과 장경빈(팀 지니어스), 윤태영(제주 팀더킹)과 한상권(김대환MMA), 백현주(광주 승리짐)와 김유정(팀 지니어스)의 여성부 매치, 김이삭(팀 스트롱울프)과 김진국(오스타짐)의 대결도 준비돼 있다. 이들 모두 언제든지 잠재력을 폭발시킬 수 있는 선수들로 ARC 005에서 화끈한 경기가 기대된다.

한편 로드FC는 7월 3일 창원체육관에서 로드몰 ROAD FC 058을 개최한다.

아키우노 종합건설의 박준혁 대표가 대회장을 맡아 ROAD FC 역사상 처음으로 창원에서 대회가 열린다. '야쿠자' 김재훈과 '영화배우' 금광산이 맞붙고, 황인수와 오일학이 미들급 챔피언 타이틀전을 치러 새로운 챔피언을 가려낸다.

또한 9월 4일에는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로드몰 ROAD FC 059, 12월에는 서울에서 로드몰 ROAD FC 060이 개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