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박세리, 코로나19 완치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 [전문]
작성 : 2021년 05월 09일(일) 15:26 가+가-

박세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전 골프선수이자 방송인 박세리가 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전했다.

박세리는 9일 자신의 SNS에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한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 제가 응원하겠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박세리는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뵙겠다"고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앞서 박세리는 지난달 21일 방송을 함께 진행한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같은 달 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고 즉시 검사를 진행했다. 이후 박세리는 4월 24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 이하 박세리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세리입니다.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합니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습니다!!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