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티키타카' 장항준 "설 명절에 ♥김은희 작업실로 세배 갈 예정" [TV스포]
작성 : 2021년 05월 09일(일) 14:43 가+가-

김진수 장현성 장항준 / 사진=SBS 티키타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티키타카' 장항준이 아내 김은희 작가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낸다.

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32년 지기 절친 김진수-장현성-장항준 '김장장' 트리오가 탑승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항준은 "아내 김은희 작가와 둘이 밥 먹으면 계산은 누가 하냐"는 물음에 "내가 한다"고 답했다. 이어 장항준은 "카드는 아내 것이다. 결제 문자는 아내에게 간다"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더해 장항준은 "다음 설 명절에는 김은희 작업실로 세배 갈 예정"이라고 아내를 향한 넘치는 존경심을 과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장항준은 김은희 작가의 성공에 갈등은 없었냐는 질문에 의외의 대답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진수 역시 아내 자랑을 이어갔다. 알고 보니 김진수의 아내는 신승훈의 'I Believe'를 작사한 스타 작사가라고. 이에 김진수는 "저작권이 쏠쏠하다. 'I Believe'는 연금 같은 곡"이라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장항준과 장현성이 노후 계획의 일환으로 서로를 사돈으로 내정했다고 고백했다. 장현성의 아들은 가족 예능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항준은 "우리 딸은 아내 김은희를 닮아 성품이 참 좋다"라며 딸 자랑을 이어갔고, 이에 질세라 장현성 역시 아들 바보 면모를 과시했다.

김진수-장현성-장항준의 웃음 만발 토크는 이날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티키타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