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2세 계획 발표 "올 6월 목표" [TV스포]
작성 : 2021년 05월 09일(일) 14:20 가+가-

이솔이 박성광 / 사진=SBS 동상이몽2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동상이몽2' 코미디언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2세 계획을 발표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첫 양가 합동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랜만에 만난 박성광, 이솔이의 양가 가족들은 가족 단체 티까지 맞춰 입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여행은 남편들이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목적지조차 모르는 아내들에게 남편들은 "믿고 따라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도착과 동시에 아내들의 불만이 터져 나왔다. 여행지를 둘러싼 남편들과 아내들의 신경전은 여행 내내 이어졌고, 결국 단체 부부 싸움으로까지 번졌다.

또한, 박성광은 여행 중 아버지의 보물 1호를 잃어버려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자신의 보물 1호가 분실된 것을 알게 된 박성광의 아버지는 평소와는 다르게 좀처럼 화를 삭이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깜짝 2세 계획을 고백했다.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린 후, 한창 달달한 신혼생활을 만끽 중인 두 사람은 "올 6월 임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이날 밤 10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