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백반기행' 이찬원 "베풀기 좋아해, 형·동생 가리지 않고 밥 사" [TV스포]
작성 : 2021년 04월 23일(금) 14:05 가+가-

이찬원 / 사진=TV조선 백반기행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수 이찬원이 '백반기행'에 출격한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100회를 맞아, 가수 이찬원과 함께 대구로 떠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찬원은 "학창 시절을 대구에서 보냈다"며 '대구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이찬원은 방송 인생 최초로 직접 밥상을 결제했다.

이찬원은 "평소 사람들에게 베풀기 좋아한다"며 "형, 동생 가리지 않고 밥을 산다"고 전했다. 식객 허영만과 이찬원은 시장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고둥, 소라, 가오리 등 해산물을 취향에 따라 넣고 즉시 양념해 무쳐먹는 무침회를 즐겼다. 옆 분식집에서 주문 즉시 부쳐 갖다주는 납작만두는 매콤 새콤한 무침회와 찰떡궁합이라고. 결제에 나선 이찬원은 "음식 프로그램에서 돈 내고 먹어본 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녹화 도중 다정한 목소리의 누군가와 갑작스럽게 깜짝 전화 연결이 이뤄졌다. 주인공은 바로 '미스터트롯' TOP6의 맏형 장민호였다. 장민호는 "식객 허영만의 팬"이라며 '백반기행'의 출연을 약속했다.

이 외에도 지금의 이찬원을 있게 한 부모님과의 에피소드들도 이어졌다. 이찬원의 상징인 구수한 '청국장 목소리'의 원천은 아버지라고. 한때 가수의 꿈을 키웠던 아버지의 꿈을 대신 이뤄드린 효자 이찬원'의 사연도 전해졌다. 이날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대구의 아들' 이찬원과 함께한 100회 특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편은 오늘(23일) 밤 8시 TV CHOSU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