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좋은아침' 김소현♥손준호, 집안 내 서열 1위? '아들' [텔리뷰]

기사입력 2018.11.08 09:50 최종수정 2018.11.08 09:50 크게
'좋은아침' 김소현 손준호 집 공개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좋은 아침'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아들 주안이 집안 서열 1위라고 전했다.

8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좋은 아침'은 '하.우.스(하나뿐인 우리집 스토리)' 코너가 진행된 가운데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하우스가 공개됐다.

이날 부부의 집을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현관에는 작은 의자가 하나 놓여 있었다. 김소현은 "주안이 돌 때 샀던 의자다. 아침에 꼭 여기에 앉아서 신발을 신는다"고 설명했다.
특히 의자 앞에는 주안이 신발만 모여 있는 신발장도 마련돼 있었다. 이를 보던 MC 최기환은 "여기에는 주안이 신발만 갖다 놓았고, 나머지 신발들은 바깥에 다 밀어 놓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집을 살펴보던 중 최기환은 "이 집은 들어올 때부터 집안의 서열이 나온다. 주안이가 1등이다"라며 "신발장도 그렇지만 창가도 엄마, 아빠 차 마시는 자리가 아니라 주안이 책상이 있다"고 말했다.

김소현은 "이 집에 왔을 때 너무 좋았던 점은 한강을 바로 바라본다는 것"이라며 "이 뷰를 주안이가 좋아한다. 늘 보면서 스케치 같은 걸 한다"고 전했다.

손준호는 "또 주안이가 아침마다 오늘의 날씨를 말해준다. 멀리 보이는 건물을 통해 미세먼지도 예측해준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