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방탄소년단, 몰타로 떠난다…'본 보야지 시즌 3'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8.09.12 16:17 최종수정 2018.09.12 16:17 크게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몰타 여행기를 담은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시즌 3(BTS BON VOYAGE SEASON 3)' 티저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시즌 3'의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동차 드라이브부터 관광, 휴식, 레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앞으로 전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시즌 3'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유럽의 섬나라 몰타를 여행하며 겪은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아름다운 지중해를 배경으로 더욱 더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게 될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방송이다. 2016년 북유럽 3개국을 방문한 첫 번째 시즌에 이어 2017년 하와이를 여행한 두 번째 시즌까지 방영됐다.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시즌 3'는 18일 오후 9시 1화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에는 여행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