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물괴' 김명민 "혜리 보고 놀라, 거지도 그런 거지가 없었다"(한밤) [텔리뷰]

기사입력 2018.09.12 08:00 최종수정 2018.09.12 08:00 크게
'본격연예 한밤' 김명민 김인권 혜리 최우식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한밤'에서 김명민이 '물괴' 촬영 당시 혜리를 몰라봤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12일 개봉을 앞둔 영화 '물괴'(감독 허종호) 출연 배우 김명민, 김인권, 혜리, 최우식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물괴'를 통해 첫 영화이자 첫 사극에 도전했다는 혜리는 이번 영화를 위해 외모를 포기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혜리는 포스터를 쳐다보며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지 않냐"며 다른 배우들의 동의를 구했다.

김인권은 "이날은 포스터 찍는 날이라고 예쁘게 한 거다. 촬영장에서는 검은 칠을 너무 많이 했었다"고 말했다. 이에 혜리 역시 "다들 밤에는 제가 안 보인다고 하시더라"라고 덧붙였다.

김명민은 "정말 거지도 그런 거지가 없었다"며 "혜리가 '선배님' 하고 왔는데 정말 누군지 몰라봤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내 그는 "촬영에 임하는 자세가 너무 예뻤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