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ST포토] 네이처 가가-선샤인, '호흡이 척척'

기사입력 2018.08.09 19:59 최종수정 2018.08.09 19:59 크게


셀럽티비(셀럽TV) 웹예능프로그램 '아임 셀럽'(MC 이창민, 제아) 네이처 편 생방송이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셀럽티비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첫 음악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는 네이처가 '아임 셀럽'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자리.


아울러 팀명을 두고 멤버들의 속 이야기까지 공개됐다. 팀명에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느낌을 선물하고 싶은 멤버들의 바람이 담겨있다. 이어 멤버들은 '네이처'로 3행시를 선보여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아임 셀럽'은 네이처를 모르는 대중을 위해 멤버 한 명 한 명씩 파헤치는 시간도 가졌다. 이 과정에서 멤버 루가 리더가 된 과정부터 오로라의 동물 표정 모사까지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공개됐다.


이 밖에도 팀워크를 확인하기 위한 '액션 이심전심'부터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소개하는 '입덕 가이드', 열 맞춰 춤을 추는 '랜덤댄스'까지 다양한 코너를 통해 매력을 선보였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외에도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셀럽티비, 네이버 VLIVE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 제공된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프로그램이다.


팽현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인기정보

스투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