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성동일 "'인생술집' 촬영? 최근 이렇게 술 많이 마신적 처음" [인터뷰 스포일러]

기사입력 2018.06.01 17:00 최종수정 2018.06.01 17:00 크게
성동일 영화 '탐정: 리턴즈' 스틸 /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성동일이 tvN 예능 '인생술집'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1일 오후 서울 팔판동 한 카페에서 영화 '탐정: 리턴즈'(감독 이언희 · 제작 크리픽쳐스) 출연 배우 성동일 인터뷰가 진행됐다.

성동일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성동일은 "사실 영화 홍보 때문에 나오게 됐는데 최근 수개월간 그렇게 술을 많이 마신 적이 없었다. 그날 최고로 많이 마셨다. 제작진에 괜찮겠냐고 물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15세 관람가로 내렸다더라. 적절하게 빼서 무리없게 할게요. 해서 나갔다. 되게 재미있었다. 서슴없이 이야기하고"라고 털어놨다.

'인생술집'에서 성동일은 "내 인생 최고의 작품은 아내를 만나 자식을 낳은 것"이라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이를 언급하자 성동일은 "사실 나는 어제 나와서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잘 모른다. 바로 홍보 활동을 했기 때문에…휴대폰도 없어서 볼 수도 없다"면서 쑥스러운 듯 미소 지었다.

오는 13일 개봉하는 '탐정' 시리즈 2번째 이야기 '탐정: 리턴즈'는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만화방 주인 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한국 최초로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인기정보

스투 주요뉴스

오늘의 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