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텔리뷰] '한밤' 류현진♥배지현, 무제한 연장선 돌입한 야구 커플

기사입력 2018.01.10 07:13 최종수정 2018.01.10 07:13 크게
'본격연예 한밤' 류현진 배지현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인턴기자] '한밤' 류현진 배지현이 부부의 연을 맺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야구가 맺어준 인연, 류현진 배지현 부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달 류현진 배지현은 결혼 전 공식 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프로야구 시상식에 류현진은 수상자로 배지현은 사회자로 자리를 함께 빛냈다. 이날 류현진은 "이제 혼자가 아닌 함께 생활해야 하기 때문에 책임감이 생길 것 같고 제가 할 수 있는 분야에서 열심히 하겠다"며 "남편으로서 속만 안 썩이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들은 배지현은 부끄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류현진 배지현 부부의 결혼식 날 각계각층의 셀럽들이 총출동했다. 코미디언 유재석이 사회를, 가수 김종국 백지영이 축가를, 김인식 전 야구 국가대표 감독이 주례를 맡아 화제가 됐다.
이날 특별한 이벤트도 가득했다. 유재석의 즉석 제안으로 투수 류현진과 타자 추신수 맞대결이 펼쳐졌다. 또 김종국의 축가 후 엉겹결에 마이크를 쥐게 된 류현진은 떨리는 목소리로 배지현에게 사랑의 세레나데를 바치기도.

결혼식 후에도 하객들의 축하가 계속됐다. 특히 전 농구선수 우지원은 "현진이가 쑥스러워 하더라. 배지현 아나운서는 울었다"고 결혼식의 분위기를 전했다.


추승현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