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류현진♥배지현 결혼, 또 다른 스포츠스타·아나운서 커플은?[st스페셜]

기사입력 2017.09.13 16:07 최종수정 2017.09.13 16:07 크게


[스포츠투데이 김나영 기자] LA 다저스 류현진과 배지현 MBC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가 2년 열애 끝에 내년 1월 결혼한다.

13일 류현진의 소속사 에이스펙코퍼레이션은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에 있다.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는 야구라는 공통된 일과 관련해 서로의 고민과 조언을 나누며 조심스럽게 만남을 유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결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들은 결정된 바 없으며, 두 사람에게 중요한 선택인 만큼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히 진행하고 한다"고 밝혔다. 배지현 아나운서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도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전해지며, 또 다른 스포츠 스타와 아나운서의 만남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커플로는 한화이글스 김태균 선수와 김석류 전 KBSN 스포츠 아나운서다. 김석류는 2010년 김태균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박병호(미네소타 트윈스)와 이지윤 전 KBSN 스포츠 아나운서도 2011년 웨딩마치를 울렸다.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SBS 전 아나운서의 만남도 화제였다.


김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인기정보

오늘의 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