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샤이니,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서 신곡 2곡 공개

기사입력 2016.09.30 10:13 최종수정 2016.09.30 10:13 크게
샤이니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샤이니는 10월 1일부터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첫날 공연에 참여한다. 이때 샤이니는 히트곡 무대는 물론 정규 5집 수록곡 'Prism' 'Feel Good'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Prism'은 종현이 작곡에 직접 참여한 Two-Step 장르의 팝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프리즘에 비유한 독특한 표현의 가사가 인상적이며, 'Feel Good'은 80년대 레트로 사운드와 현대적인 일렉트로 팝이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두 곡은 지난 2일에서 4일까지 개최된 샤이니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공개돼 3만여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는 만큼, 이번 페스티벌에서 선사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더불어 30일 자정 샤이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이니 멤버들이 음성으로 직접 이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의 태민 콘텐츠를 오픈, 온유와 종현에 이어 태민은 수록곡 'SHIFT'를 "샤이니와 잘 어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이라며 소개하고 음원의 일부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샤이니는 10월 5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1 of 1' 9곡 전곡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