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o.com

검색하기
검색입력

황치열, 중국판 '나는가수다4' 출연..대륙의 남자 되나

기사입력 2016.01.08 08:46 최종수정 2016.01.08 08:46 크게
황치열 / 사진=HOW엔터테인먼트 황치열 / 사진=HOW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서현진 기자]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전격 출연한다.

8일 황치열 소속사 HOW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황치열이 MBC '나는 가수다‘의 중국판 '후난 위성TV'에서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 출연한다. 출연진 중 유일한 외국가수로 참가하는 황치열은 첫 회부터 등장해 중국 내 인기가수들과 함께 노래 경연을 벌인다"고 밝혔다.

황치열은 지난 7일 첫 녹화를 마쳤으며, 8일 오전 10시 30분(현지시간)에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공식적인 중국 활동의 신호탄을 쏜다.
훈훈한 외모에 허스키한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황치열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발라드부터 댄스 음악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 장악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불후의 명곡' 슈퍼루키 특집을 비롯해 총 3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경연 프로그램에서 강점을 보여 온 황치열이 중국판 '나가수4'에서도 가창력을 뽐내며 한국을 넘어 ‘대륙의 남자’로 입지를 탄탄히 굳힐 전망이다.

'나는 가수다'의 포맷을 리메이크한 중국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我是歌手)'는 중국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예능프로그램으로, 황치열이 첫 경연을 펼친 '나는 가수다 시즌4'는 오는 1월 15일 중국 후난 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현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