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미래소년, '아이돌시티'로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작성 : 2021년 12월 03일(금) 15:42 가+가-

사진=SBS 모비딕 미래소년시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대세 아이돌 행보에 나선다.

미래소년은 SBS 모비딕 오리지널 예능 ‘아이돌시티’ 네 번째 주자로 발탁돼 3일부터 매주 단독 리얼리티 ‘미래소년시티’를 공개한다.

앞서 아이오아이(I.O.I), 워너원, 아이즈원 등이 거쳐간 ‘아이돌시티’는 유망주 아이돌이 대세로 발돋움하는 등용문으로 알려진 디지털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이다. 미래소년은 아이즈원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이 시리즈의 네 번째 그룹으로 선정됐다.

강원도 영월에서 1박 2일간 촬영한 ‘미래소년시티’는 미래소년이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면서 그 경험을 토대로 음반 가사 작업을 해 실제로 곡 발매까지 이어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기존 아이돌 버라이어티와는 차별화된 자연 속 감성 힐링과 그 안에서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촬영 중 미래소년 멤버들은 어디에서도 이야기한 적 없는 서로의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는가 하면, 곡 작업 역시 어느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3일 공개되는 1회에서는 미래소년 멤버들이 산악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모습과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는 모습 등이 공개된다. 아름다운 강원도 영월의 풍경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미래소년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저희 첫 리얼리티 ‘미래소년시티’를 통해서 미래소년만의 케미를 더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으실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우리 나우(팬클럽)들과 SBS 모비딕 구독자분들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첫 리얼리티를 론칭하는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