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KIA·두산, 23일 선발라인업 발표…3번타자 최형우 vs 박건우
작성 : 2021년 09월 23일(목) 18:04 가+가-

최형우 / 사진=DB

[광주=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KIA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스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KIA와 두산은 23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펼친다.

KIA는 최근 10경기에서 4승6패에 그치며 9위에 머무르고 있다. 그러나 22일 1위 kt wiz와의 경기에서 7-2로 승리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내친김에 이날 경기까지 승리해 연승을 질주하겠다는 각오다.

반면 두산은 최근 5연승을 달리며 4위로 올라섰다. 이날 경기도 이겨 6연승은 물론, 2,3위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와의 격차를 줄이겠다는 계산이다.

양 팀은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KIA는 최원준(우익수)-김선빈(2루수)-최형우(지명타자)-황대인(1루수)-프레스턴 터커(좌익수)-김태진(3루수)-김민식(포수)-이창진(중견수)-박찬호(유격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는 한승혁이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두산은 정수빈(중견수)-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지명타자)-박건우(우익수)-김재환(좌익수)-양석환(1루수)-박계범(2루수)-허경민(3루수)-김재호(유격수)-박세혁(포수)로 타순을 구성했다. 선발 마운드에는 곽빈이 오른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