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스우파' 노제, 마지막까지 빛났다…새로운 도약 예고
작성 : 2021년 09월 22일(수) 12:20 가+가-

노제 / 사진=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안무가 노제(NO:ZE)가 '스우파'에서 끝이 아닌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노제는 지난 21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비하인드 영상에 등장했다. 영상 속에는 '스우파' 촬영장 모습은 물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노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탈락에 대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탈락 발표 후 아지트에 돌아온 노제는 웨이비의 리더답게 "(보여준 게 많아서) 후련하다"라고 팀원들을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진행한 인터뷰에서는 "(탈락 후) 하루 정도는 멘붕 상태였다"라며 "지금은 현재를 즐기고 있다. '스우파'에 대한 반응이 너무 좋아서 나오길 잘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 매력을 뽐낸 노제. 무대 아래서는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노제는 "어릴 때부터 춤에 관심이 많았다"라며 "예전에는 부모님이 춤추는 걸 싫어하셨다. 최근 어머니의 응원이 담긴 메시지를 받고 눈물을 흘렸다"라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노제는 "'스우파' 촬영하면서 각자 최선을 다했고, 할 수 있는 한계를 넘어보려고 노력했다"라며 "미션을 하면서 예민한 모습도 보였는데 힘든 내색 한번 하지 않은 팀원들에게 고맙다.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노제는 첫 출연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화제를 모았다.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인 '헤이 마마'(Hey Mama)는 현재까지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다. 노제 개인 SNS 팔로워 수는 단기간에 급증하며 노제를 향한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스우파'에서 아쉽게 탈락한 노제는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