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윤후 근황 공개 "올해 중학교 3학년, 예림이 누나 결혼 축하드린다"(찐경규)
작성 : 2021년 04월 08일(목) 22:24 가+가-

윤후, 강형욱 / 사진=카카오TV 웹예능 '찐경규'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듬직한 중학생이 된 모습이 공개됐다.

윤후는 지난 7일 공개된 카카오TV 웹예능 '찐경규'를 통해 깜짝 등장했다.

윤후는 5년 전 이경규의 반려견 두치의 딸 순수를 입양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윤후는 영상통화를 통해 훌쩍 큰 순수의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경규는 "저렇게 컸어? 윤후야 너 몇 학년이냐"고 묻기도 했다. 윤후는 "저 지금 중학교 3학년이다"라고 말했고, 이경규는 "잘 생겨졌다"고 칭찬했다.

윤후는 "순수는 잘 있다"면서 강형욱 훈련사에게 "순수가 엄마, 아빠와는 산책을 잘 가는데 저랑만 안 간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강형욱은 "엄마, 아빠 산책할 때 어디 있냐"고 물었고 윤후는 "집에 있다"고 답했다.

강형욱은 "연습이 필요하다. 산책갈 때 엄마가 매점에 가거나 이런 잠깐씩 떨어짖는 시간을 가져보라. 반려견과 단둘이 있는 시간을 늘리면 친밀감을 늘릴 수 있다. 밥 주기, 산책 가기, 잠자기 이거 2주만 하면 완전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규는 윤후와 영상 통화를 마치며 "순수 잘 키워라"라고 인사를 건넸고 윤후는 "예림이 누나 결혼 축하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지난해 9월 1일부터 매주 수요일 공개되고 있는 '취중찐담'은 TV에서 디지털로 영역 확장에 나선 이경규가 '전담PD'로 배정된 모르모트와 제작진을 진두지휘하며 펼치는 파란만장 디지털 예능 도전기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