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송혜교·장기용→김희선·로운, 대세는 연하남 로맨스물 [ST이슈]
작성 : 2021년 04월 07일(수) 11:19 가+가-

송혜교 장기용 서현진 김영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대세는 연하남 로맨스물이다. 최근 연상녀와 연하남의 조합이 예고된 새 드라마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장 먼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에서는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이 호흡을 맞춘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극 중 송혜교는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인 하영은 역으로 분한다. 하영은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다. 장기용은 남자 주인공 윤재국 역을 맡았다. 윤재국은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핫한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다.

송혜교는 드라마 '올인'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태양의 후예' '남자친구' 등에서 활약했다. 장기용은 '이리와 안아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그런 두 사람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연상연하 커플로 만나 선보일 호흡에 관심이 모아진다.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극본 김지은·연출 박수진)의 배우 서현진 상대역에는 김영대가 물망에 올랐다. 올 하반기 방송되는 '왜 오수재인가'는 로스쿨의 사제간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서현진은 아주 괴팍한 성격을 지닌 로스쿨의 교수 오수재 역으로 활약한다. 김영대는 남자 주인공 역을 제의받았다. 그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2일 스포츠투데이에 "김영대가 최근 '왜 오수재인가' 출연을 제안받고 논의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서현진은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 '사랑의 온도' 등에서 달달한 로맨스를 그리며 '로코퀸'으로 거듭났다. 김영대는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다.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시점 특별판'으로 데뷔한 그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펜트하우스' 시즌 1, 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임수정 이도현 김희선 로운 / 사진=DB


배우 임수정과 이도현 역시 사제간 로맨스를 다룬 새 드라마 '멜랑꼴리아'(극본 김지운) 출연을 검토 중이다. '멜랑꼴리아'는 선생과 제자의 '성(性)' 스캔들로 한 명문 사립고에서 벌어지는 혼란을 그린다.

임수정은 극 중 고등학교 수학교사 지윤수 역을, 이도현은 자발적 아웃사이더 백승유 역을 제안받았다. 두 사람의 소속사 모두 "'멜랑꼴리아'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임수정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카고 타자기'에 출연했다. 특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연하남 장기용과의 '케미'로 호평을 모았다. 이도현은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18어게인' '스위트홈' 등에 출연했다.

KBS2 새 드라마 '내일'(극본 박란)의 주연으로는 배우 김희선과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이 물망에 올랐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예정자를 '살리는' 일을 하면서 벌어지는 저승 판타지 웜(warm)메이드 드라마다.

김희선과 로운의 소속사에 따르면 김희선은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저승사자 구련 팀장 역을 제안받았고, 로운은 반인반혼 최준웅 역을 검토 중이다.

김희선은 드라마 '토마토' '스마일 어게인' '앵그리맘' '품위있는 그녀' '나인룸', 영화 '패자부활전' '화성으로 간 사나이' 등 수많은 작품에서 연기력을 쌓아왔다. 로운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 로맨스물에 출연했다. 현재 KBS2 새 드라마 '연모' 출연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