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모범택시' 측 "이나은 교체 결정, 새로운 배우 투입해 재촬영" [전문]
작성 : 2021년 03월 08일(월) 12:24 가+가-

에이프릴 이나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내 멤버 왕따와 학폭(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휘말렸던 에이프릴 이나은이 출연 예정이었던 '모범택시'에서 하차한다.

8일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극본 오상호·연출 박준우)의 제작사 스튜디오S 는 공식 입장을 통해 "'모범택시' 제작진은 소속사와 협의해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작사는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이다.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돼 전부 재촬영할 예정"이라며 "제작진과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나은이 속해 있는 에이프릴의 전 멤버 이현주가 팀 내 괴롭힘으로 탈퇴했다는 폭로글이 게재돼 왕따설이 불거졌다. 이어 이나은이 학창 시절 학폭 가해자였다는 의혹이 더해지며 파장이 일었다.

▲ 이하 '모범택시' 제작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입니다.

'모범택시' 제작진은 소속사와 협의하여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습니다.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렴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합니다.

드라마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입니다.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되어 전부 재촬영 할 예정입니다.

스튜디오S와 '모범택시' 제작진은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