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더보이즈 측 "선우 학폭 NO, 허위사실에 강경 대응할 것" [공식입장]
작성 : 2021년 02월 23일(화) 07:44 가+가-

더보이즈 선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23일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 SNS를 통해 선우에 대한 도를 넘는 허위 사실들이 유포되고 있다. 현재 삭제된 게시물에 언급된 내용과 같은 신체적 폭력 등을 가한 사실이 없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온라인 내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으로 자료 수집과 법적 조치를 위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력한 대처를 위해 아티스트 보호 시스템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악성 댓글 게시와 루머 생성 유포자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향후에도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자료 수집 등의 절차를 진행,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선우의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선우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A씨는 선우가 중학교 때 사귀었던 여자친구를 폭행하고 친구들에게 욕설을 하고 음담패설을 했다고 주장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 이하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더보이즈에게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보이즈 허위 사실 작성,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에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더보이즈 멤버 선우에 대한 도를 넘은 허위 사실들이 유포되고 있으며, 현재 삭제된 게시물에 언급된 내용과 같은 신체적 폭력 등을 가한 사실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온라인 내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인 자료 수집과 법적 조치를 위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력한 대처를 위해 아티스트 보호 시스템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악성 댓글 게시와 루머 생성 유포자에 대해 보다 적극적인 대응을 할 것임을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자료 수집 등의 절차를 진행, 강경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더보이즈 관련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 관련 자료를 가지고 계시는 팬 여러분께서는 내용을 확인하여 메일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라며, 자체 수집한 자료와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자료를 통해 지속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