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JYP 측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의혹? 동창·지인 의견 청취 중" [전문]
작성 : 2021년 02월 23일(화) 07:17 가+가-

스트레이키즈 현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황현진)이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는 본 이슈에 대해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제가 제기된 시점 현진이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만 현재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자들도 확인했다. 이어 다양한 루트를 통해 상세 조사를 진행해 왜곡되지 않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명확한 사실 규명을 통한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사실고 다른 루머 유포에 대해 원칙대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진과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A씨가 현진으로부터 이유 모를 학교폭력과 언어폭력을 당했다는 글을 게제했다.

A씨에 따르면 현진은 A씨에게 '엄마가 없어서 저 모양이다'라는 등의 폭언과 성희롱을 했다. A씨는 "황현진이 데뷔한 이후 TV에 나올 때마다 나는 그때의 이유 없는 비난과 조롱이 다시금 들리는 것 같았고, 내가 그 기억을 결국 지우지 못했다는 걸 깨닫게 됐다. 어렸다는 이유로 행해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길 바라며 직접적인 사과를 바란다"고 주장했다.

◆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는 현진 관련 이슈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우선 당사는 본 이슈에 대해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현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습니다.

다만 현재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했으며,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자들도 확인했습니다. 이어 다양한 루트를 통한 상세 조사를 진행하여 왜곡되지 않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명확한 사실 규명을 통한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사실과 다른 루머 유포에 대해 원칙대로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