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안녕, 낯선 꿈" CIX, 세계관 담은 일러스트 카드 공개
작성 : 2021년 01월 13일(수) 10:59 가+가-

CIX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2월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신보명이 공개됐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CIX Town Scene #0”, “T Castle Town”, “안녕 낯선 꿈”, “Hello Strange Dream”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일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도시 이미지가 수채화 느낌의 일러스트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림 한쪽에는 검은 고양이가 한 곳을 응시하고 있어 여기에, ‘T Castle Town’이라는 문구에 맞는 독특한 구조의 건물들과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검은 고양이가 담긴 일러스트는 보는 것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열기구가 떠 있는 도시 주위로 나부끼는 홀씨들과 도심을 내려다보는 인물들, 그 뒤로 펼쳐지는 강의 정경까지 어우러져 판타지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는 이번 일러스트는 CIX의 세계관을 담아내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이미지와 함께 언급된 ‘낯선 꿈’과 ‘CIX Town Scene #0’이라는 문구는 이번 앨범이 CIX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낼 것을 암시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 신보는 CIX가 앞서 발매한 ‘안녕, 낯선 사람’(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과 ‘안녕, 낯선 공간’(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의 프리퀄 앨범인 게 예고된 만큼 CIX가 전개해 온 ‘헬로 챕터’가 어떻게 완성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매 활동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CIX만의 세계관을 보여준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서도 CIX의 새로운 시도가 담긴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2월 컴백을 앞둔 CIX가 미니 4집 헬로 챕터 0 ‘안녕, 낯선 꿈’을 통해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