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아이즈원 김민주, 코로나19 음성 판정 "컴백 차질 없이 진행" [전문]
작성 : 2020년 12월 01일(화) 10:59 가+가-

아이즈원 김민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던 아이즈원 김민주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아이즈원의(IZ*ONE)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은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일 "먼저 아이즈원은 지난 28일 음악방송 당일 확진자와 직접적인 접촉이 없었음을 알려드린다. 다만,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지난 30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으며, 금일 아이즈원 멤버 및 관련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와 관련해 향후 예정된 앨범 발매 및 컴백 일정 역시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임을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업텐션 멤버 비토는 지난달 29일 스케줄 종료 후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

특히 업텐션은 28일과 29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이에 '쇼! 음악중심' MC인 아이즈원 김민주는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바 있다.

다음은 아이즈원 공식입장 전문
IZ*ONE 코로나19 검사 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즈원(IZ*ONE)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은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아이즈원은 지난 28일(토) 음악방송 당일 확진자와 직접적인 접촉이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지난 11월 30일(월)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으며, 금일 아이즈원 멤버 및 관련 스탭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향후 예정된 IZ*ONE 4th Mini Album ‘One-reeler’/ Act IV 발매 및 컴백 일정 역시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WIZ*ONE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