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재영 '너를 닮은 사람' 캐스팅, 고현정·신현빈과 호흡 [공식입장]
작성 : 2020년 12월 01일(화) 10:50 가+가-

김재영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김재영이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으로 고현정, 신현빈과 호흡을 맞춘다.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연출 임현욱) 측은 1일 “김재영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021년 방송되는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로, 그로 인해 벌어지는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담은 작품이다.

김재영은 천재 조각가였던 아버지의 뒤를 따라 미대에 진학하고 조각가가 됐지만 언제나 재능보다 외모가 이슈가 되는 조각가 서우재를 연기한다. 아버지와 같은 재능이 없어 불안해하며, 극도의 외로움을 타는 캐릭터로 불안을 숨기기 위해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아가지만 늘 무언가 결핍돼 있는 모습으로 모성애를 자극하는 인물이다.

앞서 신현빈이 캐스팅된 구해원의 미대 선배로, 고현정이 연기하는 정희주와는 또 어떤 연결고리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재영이 만들어 갈 서우재의 모습은 물론 앞서 출연을 확정지은 배우 고현정, 신현빈과의 호흡에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그동안 반듯하고 단정한 모습을 보여줬던 김재영이 자유로운 예술가 서우재를 연기하면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