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노라조 원흠 "조빈형 포함 13인 모두 코로나 음성, 빵빵하게 달리겠다" [전문]
작성 : 2020년 12월 01일(화) 09:59 가+가-

노라조 / 사진=마루기획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의 코로나19 확진으로 그와 함께 음악방송에 출연했던 그룹 노라조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가운데 모두 음성판정을 받았다.

노라조 원흠은 지난달 30일 "오늘 코로나 검사를 하고 온 노라조팀(빈형, 저, 매니저, 안무팀, 스타일리스트, 헤어팀, 메이크업팀) 13인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와 같은 곳이 아닌 다른 곳에서 검사를 진행한 다른 스태프분들은 내일 아침에나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만, 항상 같이 다니는 13인이 모두 음성인 것으로 보아 다른 곳에서 검사 받은 스태프분들도 모두 음성이길 기대해본다"고 기원했다.

원흠은 "오늘 검사소에서 뵀던 방송국 관계자분들과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동료가수분들 그리고 스태프분들 모두가 음성이길 바란다"며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걱정끼쳐 드려서 죄송하다. 또 다시 빵빵하게 달려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업텐션 멤버 비토는 지난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

특히 업텐션은 28일과 29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무대에 올랐고, 해당 방송 출연자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신곡 '빵'으로 활동 중인 노라조도 해당 음악방송 무대에 서 코로나19 검사에 임했다.

다음은 원흠 글 전문

오늘 코로나 검사를 하고 온 노라조팀(빈형,저,매니저,안무팀,스타일리스트,헤어팀,메이크업팀) 13인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희와 같은곳이 아닌 다른곳에서 검사를 진행한 다른 스탭분들은 내일 아침에나 결과가 나올것으로 보입니다만,항상 같이 다니는 13인이 모두 음성인것으로 보아 다른곳에서 검사 받은 스탭분들도 모두 음성이길 기대해봅니다.

또 오늘 검사소에서 뵈었던 방송국 관계자분들과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동료가수분들 그리고 스탭분들 모두가 음성이길 바랍니다.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 스스로부터 더욱 방역에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걱정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또 다시 #빵빵 하게 달려 나아가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