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사생활' 고경표X서현, 시청자 아쉬움 달랠 신혼부부 스틸컷
작성 : 2020년 10월 19일(월) 17:51 가+가-

고경표 서현 / 사진=도레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사생활' 고경표와 서현의 달달했던 시절의 신혼부부 스틸컷이 대방출됐다.

19일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극본 유성열·연출 남건) 측이 이정환(고경표), 차주은(서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사생활'에서는 우연으로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 이정환과 차주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이후 이정환이 잠적했고, 차주은은 그의 교통사고 이야기를 듣게 됐다.

스틸컷에서는 이정환의 잠적 전, 달콤한 눈빛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스틸컷엔 귀여운 '밀당'을 하던 시절부터, 상견례를 마치고 갖게 된 오붓한 시간, 그리고 이정환의 컴퓨터 비밀번호의 주인공이었던 걸그룹 최애 멤버를 고르던 화기애애하던 순간까지 모두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입술 닿기 직전 두 사람의 모습은 사랑이 불타오르는 예비 신혼부부 그 자체였다.

프러포즈까지 쾌속 질주하던 두 사람의 로맨스는 결혼식 당일 이정환의 잠적으로 산산조각 났다. 이어 교통사고로 이정환이 사망했을 가능성까지 제기되면서 차주은은 혹독한 현실을 혼자서 감내해야 했다.

지난 4회에서 차주은은 이정환의 교통사고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후 이정환이 흥신소 사장인 것을 알아냈고, 그의 마지막 기록인 10여 년 전 사망한 UI건설 최회장의 별장까지 향하게 됐다. 차주은은 "정환씨, 너 이상한 일에 엮인 거냐. 내가 끝까지 밝혀줄게. 네가 왜 그랬는지"라고 다짐했다.

제작진은 "프러포즈, 신혼집, 혼인신고까지 다 있지만, 결혼식만 없던 이정환과 차주은 커플을 응원해 주시는 시청자분들의 아쉬운 마음을 오늘(19일) 공개한 스틸컷으로 조금이라도 달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이정환의 사망에 합리적 의심을 제기하면서 끈질기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진실에 다가서는 차주은과 지난 방송 엔딩에서 살아 돌아온 이정환,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그리고 이들이 언제 재회할 수 있을지, 앞으로도 방송을 통해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생활'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