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문정원 속마음 토크 "남편 이휘재, 아직도 남자로서 불안해"(연중라이브) [TV스포]
작성 : 2020년 09월 24일(목) 22:20 가+가-

문정원, 이휘재 / 사진=KBS2 연중라이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연예계 대표 부부 이휘재, 문정원의 속마음 토크가 펼쳐진다.

25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이휘재, 문정원 부부의 쌍둥이 하우스 집들이 2편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 중인 이휘재, 문정원의 '쌍둥이 하우스' 집들이 2편에서는 폭풍 성장한 ‘국민 쌍둥이’ 서언&서준이 본격 등장한다. 매일 엄마 문정원의 샤우팅을 부르는 원조 장꾸들의 최신 근황부터 어엿한 초등학생이 된 둥이들 맞춤형 방까지 방송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고. 또, 플로리스트 문정원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미니 정원(작업실)과 입구는 있지만 출구는 없다는(?) 가장 이휘재의 은밀한 개인 공간까지 '연중 집들이'에서 아낌없이 공개된다.

벌써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연예계 대표 부부 이휘재, 문정원. 이에 '연중 라이브'에서 신상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이들의 속마음을 들어봤다고.

술로 극복한(?) 이별의 위기부터 알콩달콩 연애, 결혼 스토리가 대방출 될 예정. 특히 문정원은 "아직도 남편이 남자로서 불안하냐"는 이휘재의 질문에 "그렇다"라고 대답해 큰 충격을 준 가운데 이휘재, 문정원 부부의 치열한 진실 공방전은 25일 밤 8시 30분 '연중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