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전현무→김수찬, '펫 비타민' MC 발탁…반려동물 건강 길잡이로 활약 예고 [공식]
작성 : 2020년 09월 23일(수) 11:50 가+가-

전현무 붐 한승연 김수찬 서태훈 / 사진=각 소속사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전현무, 붐, 한승연, 김수찬이 새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 MC로 발탁됐다.

23일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 측은 "전현무, 붐, 한승연, 김수찬이 새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펫 비타민'은 사람과 반려동물의 '공동건강'을 꿈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실제 일상을 살펴보며 모두가 건강하게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반려견 양육 17년 경력을 자랑하는 전현무와 진정한 반려견 사랑꾼 면모를 보여줄 붐, 그리고 수의사 뺨치는 반려견 지식을 뽐낼 배우 한승연, 강아지와 함께 산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매주 아픈 강아지들을 위해 구조대원으로 활동하는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MC로 발탁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C 전현무, 붐, 한승연, 김수찬은 화려한 입담과 예능적 센스 그리고 반려견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똘똘 뭉쳐 반려견 건강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라고 해 이들의 '케미'와 유쾌한 시너지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국내 최초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개그맨 서태훈은 매주 '펫 비타민'을 찾는 셀럽 게스트의 반려동물을 책임질 든든한 '펫 시터'로 활약한다. 뿐만 아니라 반려견과 보호자의 건강을 꼼꼼히 체크해줄 수의사, 의사로 구성된 전문가들도 등장해 건강 솔루션을 유쾌하게 전한다.

'펫 비타민'은 보호자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체크하는 '헬스시그널'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출동하는 '펫뷸런스', 반려동물의 신기한 재능을 자랑하는 '전국반려동물자랑' 등 다채롭고 신선한 코너들을 준비해 유익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증가 중인 현재 펫 건강의 새로운 지침서가 되어줄 '펫 비타민'을 향한 기대 지수가 고조되고 있다.

'펫 비타민'은 오는 10월 15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