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오케이 마담' 오늘(17일) VOD 공개…안방극장 접수 예고
작성 : 2020년 09월 17일(목) 09:30 가+가-

오케이 마담 /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배우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통해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오케이 마담'이 오늘(17일) IPTV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영화 '오케이 마담'은 17일 부터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Seezn, U+모바일tv, 네이버시리즈, CJ TVING, WAVVE, 구글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웹하드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케이 마담'은 남녀노소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웃음 포인트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통쾌한 액션,그리고 한치앞을 예상할 수 없는 흥미진진 예측불가의 전개로 가족 관객들을 저격해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이렇듯 '오케이 마담'은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오케이 마담'은 이날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