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철파엠' 이상이·이초희, 다재커플 심쿵→주량까지 비하인드 대방출 [종합]
작성 : 2020년 09월 17일(목) 08:18 가+가-

한다다 다재커플 이상이 이초희 / 사진=철파엠 보는 라디오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철파엠' 이상이 이초희가 각종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다재커플' 이초희 이상이가 출연했다.

이날 이초희 이상이는 사석에서 서로를 부르는 호칭에 대해 각각 "상이" "누나"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첫 대본 리딩은 작년 이맘때라며 서로의 첫인상을 털어놨다. 이초희는 "(이상이가) 건실하다는 느낌"이라고 했고, 이상이는 "'되게 낯을 많이 가리는 구나' 기억이 있다"고 했다.

촬영하면서 발견한 서로의 매력도 전했다. 이상이는 "제가 생각할 때는 확실히 저보다 인생 선배구나 느낀다. 저보다 무게감이 있다. 털털하고 하고자 하는 게 있으면 밀고 가는 대담함이 있다"고 했다. 이어 "본인이 생각하는 연기에 집중이 안 될 때 스스로 '참지 않는 초희가 나올 것 같다'고 한다. 강인함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마지막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출연진이 함께 모이지 않고 따로 봤다고. 이초희는 "친한 언니들과", 이상이는 "자취방에서 혼자 봤다"고 전했다.

드라마 내 최고의 1분도 꼽았다. 이상이는 "다희(이초희)가 제 선자리에 가짜 여자친구로 나왔을 때, 그때가 최고의 1분이었다"고 했고, 이초희는 "저는 전체적으로 엔딩을 생각했다. 전체 드라마의 엔딩"이라고 말했다.

촬영 중 '심쿵'한 순간에 대한 물음에도 이상이는 "가짜 여자친구 장면"을 꼽았다. 이초희는 "재석(이상이)가 머리카락 묶어줄 때"라고 답했다. 그는 "작가님한테 '재석이랑 그럴 관계 아니지 않냐. 과하지 않냐'고 했다. 작가님이 '묶으려고 하다 거절해도 된다'고 했는데 촬영 시작되니 부드럽게 잘 묶더라"고 했다.

또한 김영철은 드라마 속 음주 장면을 언급하며 실제 주량과 술버릇을 물었다. 이초희는 "주량을 모르겠다. 왜냐면 저는 맥주 한 캔만 마셔도 취할 때가 있고 계속 마셔도 안 취할 때가 있다"고 털어놨다.

이상이는 "1병"이라면서 "바로 잠든다. 예전에는 많이 못 마셨는데 요즘에는 조금 늘지 않았나 해서 크게 불러봤다. 집에서 가끔 먹다 보니까 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초희는 드라마 끝나고 눈물을 흘렸다고 털어놨다. 그는 "방송 끝나고 나서 SNS에다 사진을 올렸다. 찍었던 사진을 올렸더니 댓글에 미친 듯이 '언제나 나에게 다재는 봄이야'란 댓글이 달리더라. 그걸 보고 재가 다희 재석을 사랑하는데 나못지 않게 같은 마음이었다는 기분이 들더라"라며 팬들에 고마움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