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가치들어요' 정태호, 눈물 "아내 보면 먼저 세상 떠난 母 생각나" [TV스포]
작성 : 2020년 08월 11일(화) 18:23 가+가-

가치 들어요 정태호 / 사진=MBN 가치 들어요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모두의 강연 가치들어요'에서 코미디언 정태호가 병으로 먼저 세상을 떠난 어머니를 떠올리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11일 밤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이하 '가치 들어요')는 마음의 힐링과 지식을 함께 채울 수 있는 쌍방향 콜라보 강연쇼다. '같이 들으면 더 가치 있는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공감과 위로, 힐링을 전하며 매회 맞춤형 힐링 강연을 선보인다.

이번 5회에서는 '남이 되지 않는 부부 관계의 기술'을 주제로 '부부 관계 전문가' 김지윤과 '소통 전문가' 김창옥 강사가 함께 한다.

정태호는 "병으로 먼저 세상을 떠난 어머니를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해진다"면서, "지금 아버지 옆에 계셔주는 새 어머니도 존경하고 너무 사랑하지만 친 어머니를 떠올리면 힘들었던 시절이 생각나고 그리움이 밀려와 눈물이 난다"고 고백했다.

또 정태호는 "그런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아내에게서 채운다. 본인보다 자식을 먼저 챙기고 나를 먼저 챙기는 모습에서 어머니의 모습이 많이 떠오른다"고 전했다.

이어 '자식이 '엄마'를 생각하면 이유없이 미안해 지는 마음이 드는 것처럼 아내를 보면 미안한 마음이 가장 많이 든다"고 애틋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창옥은 "정태호 씨는 매우 성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어머니께서 먼저 세상을 떠나시면서 자신의 대리인을 정태호 씨께 선물해주시고 같다고 생각한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가치 들어요'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