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호중 측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정대로 서울 공연만 합류" [공식입장]
작성 : 2020년 07월 31일(금) 16:49 가+가-

김호중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김호중이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에 일부 참여한다.

김호중 측은 31일 스포츠투데이에 "김호중은 처음부터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8월 9일까지 참여하기로 협의했었다. 아쉽게도 처음 협의했던 대로 서울 공연은 7,8,9일 공연만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31일 "8월 7일부터 공연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김호중은 당초 예정했던 대로 오는 8월 7일, 8일, 9일 공연만 참여한다. 앞서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만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오는 8월 14일, 15일 KBS아레나에서 첫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를 진행할 예정이기에 첫 주차 공연 이후로는 합류가 어려운 상황이다.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은 송파구청의 대규모 공연 방역지침에 따라 일부 좌석이 변경되고 전체 관람객 인원이 축소되며 공연 일정 및 공연 시간이 변경돼 재예매가 진행된다. 이에 기존 예매는 일괄 취소되며 기예 매자들에게는 다시 한번 선예매 기회가 부여된다. 공연은 8월 7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5회씩 3주에 걸쳐 총 15회 차 공연이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