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회, 예지원 발탁 [공식]
작성 : 2020년 07월 08일(수) 16:31 가+가-

예지원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예지원이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의 사회를 맡았다.

제24회 BIFAN 측은 예지원이 9일 오후 7시 CGV소풍에서 개막작 상영회의 사회자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날 제24회 BIFAN은 안전제일을 기조로 개최한다. 질병관리본부의 방역 수칙 준수는 물론 상영관의 경우 열화상 카메라와 최첨단 출입구형 에어샤워 제품을 설치, 운용하고, 1일 4회 방역 작업을 시행한다.

개막식 대신 갖는 개막작 상영회에선 레드카펫 등을 갖지 않는다. 강력한 좌석 간 거리두기를 적용해 80여 인사만 초청한다. 개막작 '여고괴담 리부트: 母敎' 제작가·감독·배우, 장덕천 명예조직위원장과 정지영 조직위원장, 신철 집행위원장과 심사위원·조직·후원위원, 국내 국제영화제 위원장, 국회·경기도·부천시 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막작 상영회는 언택트를 근간으로 한다. 조직·집행위원장의 개막 선언 및 인사, 프로그램·심사위원 소개 등을 모두 사전에 촬영한 영상물로 대체한다. 배우 김혜수, 안성기, 전도연, 정우성을 비롯해 윌리엄 프리드킨·믹 개리스 감독 등 국내외 영화인들의 BIFAN 개막 축하 및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도 사전 녹화한 영상을 통해 선보인다. 개막작 '여고괴담 리부트: 母校' 주인공 김서형과 김현수, 장원형 등의 무대인사 후 개막작을 상영한다. 개막작 상영회 실황은 이튿날 네이버 TV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제24회 BIFAN은 개막작 상영회를 시작으로, 42개국 194편을 오프·온라인에서 상영한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만전을 기한다. 초청작은 CGV소풍을 비롯해 토종 온라인 플랫폼 왓챠와 모바일 플랫폼 스마트시네마코리아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VR 체험과 해외 게스트 마스터 클래스 등은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