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질레트 ASTL 시즌1 2주차 진행…김택용·도재욱·김명운 출전
작성 : 2020년 07월 04일(토) 10:21 가+가-

사진=아프리카TV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택용, 김명운, 도재욱, 이재호가 질레트 ASTL 2주차 경기에 출격한다.

아프리카TV는 5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 경기장에서 '질레트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팀 리그(이하 질레트 ASTL) 시즌1'의 2주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5일 오후 7시에는 전상욱 감독이 이끄는 '리썬즈 스타즈'와 박태민 감독이 이끄는 '돈탐라 Glorious'의 B조 2경기가 펼쳐진다. 강력한 테란 선수인 이재호와 유영진을 보유한 '리썬즈 스타즈'가 팀플과 개인전에서 모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도재욱, 최호선이 속한 '돈탐라 Glorious'와 맞붙어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7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A조 2경기는 임진묵 선수 겸 감독이 이끄는 '탑툰 엔타로'와 전태규 감독이 이끄는 '아이소이 시카고 다이스'가 맞붙는다. 지난 4월 진행된 ASL 시즌9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김명운이 포함된 '탑툰 엔타로'와 돌아온 프로토스 혁명가 김택용, 무서운 기세의 신예 저그 박상현이 포함된 '아이소이 시카고 다이스'의 경기인 만큼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질레트 ASTL 시즌1에 참가한 8개 팀은 ASTL에 관심 있는 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았다. 이로 인해 각 팀들은 팀 명칭에 해당 단체의 이름을 사용했고,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원활하게 참가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모습을 보였다.

질레트 ASTL 시즌1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기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와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한 예방과 관리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한편 대회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