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맛남의 광장' 양동근, 양세형과 '뿅망치 벌칙' 건 치열한 탁구 대결 [TV스포]
작성 : 2020년 07월 01일(수) 13:52 가+가-

맛남의 광장 / 사진=SBS 맛남의 광장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맛남의 광장' 코미디언 양세형과 양동근이 뿅망치 벌칙을 걸고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2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은 본격적으로 파프리카 요리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백종원은 성인용과 아이용 두 가지 버전의 '중국식 파프리카 돼지 볶음'과 파프리카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파프리카 된장&고추장 무침'을 준비했다.

또한 그는 시장에서 직접 장 봐온 토종닭을 각종 채소들과 함께 가마솥에 푸짐하게 끓여내 역대급 비주얼의 몸보신 한 상을 차려냈다. 파프리카와 백숙의 이색 조합에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논스톱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 표 백숙으로 몸보신을 한 양세형과 양동근은 파프리카 요리 대결에 이어 '뿅망치 맞기‘' 벌칙으로 걸고 탁구 대결에 나섰다. 양세형은 군대 후임이었던 본인을 까맣게 잊어 모욕감을 준 양동근에게 복수할 기회를 노렸다. 여기에 승부욕 넘치는 막내 김동준까지 가세해 불꽃 튀는 탁구 대결이 이어졌다. 치열한 접전 후, 한 멤버는 의욕이 넘친 나머지 벌칙 수행 과정에서 뿅망치를 두 개나 부쉈다. 다섯 남자의 살벌한 우정 쌓기 현장은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양동근은 대결이 끝나자 180도 다른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 휴대폰을 들고 방으로 들어간 양동근은 딸과 영상통화를 하며 백종원 못지않은 '딸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감기 걸린 딸의 애교 공세에 사르르 녹아버린 힙합 거장의 반전 모습은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