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텔레그나' 김수미·김재환·김수로·제시·백지영·크러쉬, 특급 게스트 라인업
작성 : 2020년 07월 01일(수) 11:48 가+가-

텔레그나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텔레그나'가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자랑했다.

1일 SBS 새 예능프로그램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 측은 게스트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여름 시즌에 맞춰 '썸머 에디션'으로 돌아오는 '텔레그나'는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네 멤버의 더 강력해진 코믹 케미와 함께 매회 게스트들이 등장해 착한 PPL 완판에 나선다. 게스트들의 면면은 화려하다.

'반찬계 대모'에서 걸쭉한 예능감으로 PPL까지 접수하러 온 배우 김수미, '텔레그나' 파일럿 방송에서 '논산 딸기 일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던 가수 김재환, 막강한 입담으로 예능계를 접수했던 배우 김수로, 가요계 대표 '센 언니' 가수 제시, '부부의 세계' OST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은 가수 백지영, 요즘 '대세 보컬'이자 버라이어티 예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크러쉬가 게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미 예능에서 검증된 김수미, 김수로는 물론 음악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가수 크러쉬 등 예상치 못한 게스트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기존 '텔레그나' 멤버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밖에 백지영과 크러쉬는 '텔레그나'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첫 촬영에서 멤버들과 게스트들의 호흡은 기대 이상이었다. 매회 게스트들이 기상천외한 PPL 미션에 도전하는 것 자체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게스트들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텔레그나'는 27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