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선미, 박진영 '보라빛 밤' MV 리액션 공개 "데뷔 후 가장 예뻐"
작성 : 2020년 07월 01일(수) 08:40 가+가-

선미 박진영 /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공개됐다.

6월 30일 선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한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선미는 스승이자 전 소속사 대표인 박진영을 찾아가 ‘보라빛 밤’의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며 대화를 함께 나눴다.

뮤직비디오를 보며 연신 감탄하던 박진영은 “이때까지 본 너의 뮤직비디오 중 제일 예쁜 것 같다. 네가 머릿속에 가득 남는다”고 극찬했다. 또한 선미가 나오는 대형 스크린 아래에서 남자와 손을 잡고 불꽃놀이를 보는 장면에 대해 “굉장히 인상적이다. 그런 장면이 ‘K-POP 비디오에 있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되게 신선하다”고 세심한 리뷰로 선미를 감동시켰다.

곡과 목소리가 잘 어울리게 녹음이 됐다는 박진영에게 선미는 “너무너무 포인트를 잘 잡아주신다”며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박진영은 “근데 이건 솔직히 영광이다. 아무도 보기 전에 내가 본 거잖아”라며 선미를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6월 29일 발매된 선미의 ‘보라빛 밤’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하며 ‘솔로 퀸’ 선미의 저력을 입증했다.

‘보라빛 밤’은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선미가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이 곡은 사랑의 모든 면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한편 선미는 2일 저녁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신곡 ’보라빛 밤’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