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이순재, '원로배우 매니저 폭로'에 반박 "지나치게 과장"
작성 : 2020년 06월 30일(화) 07:06 가+가-

이순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갑질 논란에 휩싸인 배우 이순재가 자신의 매니저가 폭로한 머슴 생활 주장에 대해 지나치게 과장됐다는 입장을 밝혔다.

30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이순재는 전 매니저가 방송 인터뷰에서 주장한 내용에 대해 "지나치게 과장된 편파보도"라며 "해당 매니저가 두 달 가량 근무하는 사이, 아내가 3번정도 개인적인 일을 부탁했는데, 그 사실을 알고나서 (아내에게) 주의를 줬다"며 "김 씨에게도 그 부분에 대해서 사과했다"고 설명했다.

또 "보도에서 '머슴생활'이라는 표현을 썼는데, 가당치 않다"며 "80대 중반의 나이에 데뷔한 지도 60년이 훌쩍 넘었다. 요즘 같은 세상에 내가 매니저를 머슴처럼 부렸다는 말인가"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다만 이순재는 "김씨가 4대 보험과 임금 문제에 대해서도 내게 토로한 적이 있지만 매니저의 고용과 처우에 관한 모든 문제는 모두 학원에서 담당하기에 학원에 '김씨의 말을 들어보라'고 말해 준 바 있다"며 "잘못한 부분이 있다면 사과할 수 있지만 부풀려진 부분에 대해서 7월 2일 기자회견을 열어 밝히겠다"며 진실 공방을 예고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8시 뉴스'에서는 원로 배우 매니저 김씨가 "이순재 아내가 쓰레기 분리수거는 기본이고 배달된 생수통 운반, 신발 수선 등 가족의 허드렛일을 시켰다"고 폭로해 파문이 일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