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단독] 신예 나인우·오아연, '철인왕후' 출연…신혜선X김정현과 호흡
작성 : 2020년 06월 23일(화) 16:00 가+가-

철인왕후 나인우 오아연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킹콩by스타쉽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나인우, 오아연이 '철인왕후'에 출연한다.

23일 방송가 관계자에 따르면 나인우, 오아연은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극본 박계옥·연출 윤성식)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철인왕후'는 현대를 살아가는 자유로운 남자 장봉환의 영혼이 조선 시대 궁궐 안, 중전 김소용의 몸 안에 갇혀 벌어지는 퓨전 사극 코미디다. 청와대 셰프에서 철인왕후로 거듭난 장봉환과 반전 넘치는 철종의 짜릿한 궁중 생존기가 웃음과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청와대 셰프 장봉환의 영혼이 깃든 중전 김소용은 신혜선이 맡았고, 비밀이 많은 철종은 김정현이 연기한다.

나인우, 오아연은 서브 남, 여 주인공으로 주인공인 신혜선, 김정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들이 작품에 어떤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나인우는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해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엄마' '황금주머니' '꽃길만 걸어요',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연남동 패밀리', 영화 '스물' 등에 출연했다. 현재 JTBC '쌍갑포차'에서 김원형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2012년 영화 '디셈버'로 데뷔한 오아연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영화 '곤지암'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퓨전 사극 코미디 '철인왕후'는 tvN에서 방송 예정이며 편성 시기를 조율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